마인크래프트 1.7 베타 1.7.0.7 업데이트!

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(BE)의 1.7 베타 빌드인 1.7.0.7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
이번 버전부터 실험적 게임 플레이 사용을 끄고도 점수판 기능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.


바로가기

▶ 베타 신청 방법

▶ 버그 신고 (영어)

안드로이드

▶ 플레이 스토어

윈도우10 / Xbox One

▶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(MCBE)

▶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(참가자 허브)

iOS (베타 신청 불가)

▶ 앱 스토어


베타 플레이할 때 필수사항

월드를 만들 때 꼭 월드 옵션에서 이 옵션을 켜서 만드세요!








#업데이트_내용

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


변경


■ 점수판은 더 이상 실험적 게임플레이 토글을 필요로 하지 않음.


해결


■ 게임플레이 도중 발생하던 여러 크래시를 고침.

PE-34385. 다양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개체들의 몸 부위가 빠진 점을 고침.

PE-37343. 사용자 지정 및 투명한 도형이 있는 사용자 지정 스킨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,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불공정한 이점을 주던 익스플로잇을 고침.

PE-35215. 스켈레톤 말과 좀비 말은 더 이상 일정 시간 후에 죽지 않음.

■ 플레이어가 보트를 타고 있을 때 위치 정보 지도가 이제 올바른 방향을 가리킴.

■ 드래곤이 엔드 차원에 있지 않을 때 더 이상 땅을 무시하지 않음.

■ 이전 베타 버전에서 아이템이나 블록을 집을때 애로사항이 있는 점을 고침.

■ 던지거나 캐진 블록과 아이템은 더 이상 반복적으로 통통 튀는 움직임을 보이지 않음.

■ 직선 레일에서 광물 수레가 더 이상 흔들리는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으며, 고체 블록에 끼지 않음.

■ 살해당한 엔티티가 물리 요소에 `has gravity: false` 옵션을 가지고 있어도 더 이상 위로 떠오르지 않음.

■ 등방성 설정은 다시 blocks.json에서 변경된 사항을 따름.

■ 점수판에서 여러 엔티티에 점수를 추가할 때 명령어 피드백에서 모든 엔티티를 묶음.






Translated by

  에디터 마리오군

  번역기여 파차, D도넛





덧글은 아래에서 소셜 로그인 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

메뉴(=)에서 네이버 이웃 추가하면 네이버 구독함에서 가장 빠르게 보실 수 있습니다.

이 블로그의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2.0(한국)에 따라 다음과 같이 사용 가능합니다: 저작자 표시-비영리-동일조건

ⓒ MarioGoon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