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인크래프트 1.8 베타 1.8.0.11 업데이트!

마인크래프트 베드락 에디션(BE)의 1.8 베타 빌드인 1.8.0.11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
일주일이나 뒷북을 쳐서 죄송합니다...


이번에는 판다의 중심이 되는(?) 업데이트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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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ngelog

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


변경


■ 모든 기본 판다는 공격받을 시, 무조건 한 번 깨물어 공격함.

■ 공격적인 판다는 다른 판다를 방어함.

■ 공격적인 판다의 새 스킨을 추가함.

■ 판다는 이제 활동적인 판다에게 분노를 전달함.

■ 활동적인 팬더는 이제 공격 당하는 아기 판다를 방어 할 것임.


해결


  •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한 여러 가지 문제를 고침.

  • 멀티 플레이 서버에 참여할 때 발생하는 오류를 고침.

  • PE-38041. 이제 플레이어가 블록을 부술 시 팔이 올바른 방향으로 회전함.

  • PE-38263. 사용자 지정 엔티티에서 이제 minecraft:shooter 구성 요소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음.

  • PE-38054. 플레이어는 이제 물 속에 있거나 가까이 있는 발판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음.

  • PE-38059. 이제 발판에 올라간 뒤 모바일 장치의 비행 제어 기능이 올바르게 작동함.

  • PE-31726. 몇몇 기기에서 말 류 개체의 색이 깜박이던 버그를 고침. (더이상 쌈박한 디스코 말을 볼 수 없다네…)

  • PE-37192. 청크를 렌더할 때 성능이 크게 떨어지는 버그를 고침.

  • gamerule 명령은 이제 운영자만 바꿀 수 있음.

  • PE-38098. 발판 위에 중력의 영향을 받는 블록 (모래 등)을 올려놓아도 이제 더이상 발판이 같이 떨어지지 않음.

  • 실수로 플레이어의 스폰 지점이 바뀌는 버그를 고침.

  • "도전 과제 끄기"창에서 "뒤로 가기"버튼을 누르면 더 이상 월드 설정에서 게임 모드가 변경되지 않음.

  • PE-38278. 판다는 더 이상 세계를 다시 불러온 후에 앉아있는 자세로 갇혀 있지 않음.

  • 이제 3D 모델에서 새로 장착한 스킨이 올바르게 적용됨.

  • 더이상 엔더맨의 턱 부분이 누락되지 않음..

  • 이제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블록을 빠르게 부술 시, 더욱 빠른 속도로 부서짐.

  • 상점에서 모든 콘텐츠를 검색할 시 더욱 일관된 검색 결과가 보여짐.

  • '다른 템플릿 보기' 메뉴에서 이제 템플릿만 제안됨.

  • PE-38194. 디스펜서에 물고기가 든 양동이를 넣고 사용해도, 이제 게임에 충돌이 일어나지 않음.

  • 이제 정상적으로 염색한 침대를 조합할 수 있음.

  • PE-35910. 플레이어가 예기치 않게 임의의 방향으로 회전하는 버그를 고침.

  • PE-38107. 이제 반블록을 이중으로 쌓아도 정상적인 블록이 설치됨.

  • 네더 포탈을 사용하면서 플레이어가 세계를 나가면 세계가 추락하는 버그를 고침.

  • 이제 가지고 있지 않은(존재하지 않는) 스킨을 누를 시, 스킨 선택 메뉴로 이동됨.






Translated by

  에디터 마리오군

  번역기여 파차, D도넛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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